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김포 구래동 맛집/ 오늘닭] 제가 먹어본 닭갈비중 최고입니다(REAL!!)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5. 3.

네 여러분 안녕하세여~~~~~ 요즘 날씨가 굉장히 따듯해 지고 있어서 

제 마음도 따듯해 지는 하루인거 같아요~~~

(뭐라는거야 진짜 형식적인 블로그에서 쓰는 말투같다)

 

 오늘 리뷰해볼 매장은 김포 구래동에 있는 오늘닭 이라는 매장을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인생 맛집 손가락에 넣겠습니다

(혹시 가더라도 너무 기대는 하지마세요)

 

항상 기대하고 가면 아쉬운 법이니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

 

근데 일단 맛이 미쳤습니다???

 더 읽어보세요

 

 

오늘닭 매장이 조금 들어갈때 헷갈릴(??)수도 있어요 

 

매장이 옆으로 큰게 아니고 위로 길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처음에 잘 몰랐어요....

 

네 하튼 뭐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오늘닭 1층매장

매장은 그냥 평범하구요 지저분하거나 그런건 없습니당~~

깔끔했어요ㅎㅎㅎ

 

오늘닭 메뉴판

오늘닭 매장에 메뉴판입니다

 

조금 가려졌는데 닭허벅지살이 9천원 바지락칼국수가 7천원입니다

 

저희는 오늘 닭목살이랑 닭허벅지살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기본안주와 닭메뉴들

일단은 메인메뉴를 시키면 기본 한상차림이 나오잖아요???

네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ㅋㅋㅋㅋㅋ

 

기본안주로 나오는 비빔냉면이랑 오뎅탕 진짜 맛있어요 와 여기 

음식 왜이렇게 잘해???

 

비빔냉면이랑 샐러드 그리고 찍어먹을 마요네즈랑 날치알 쌈장 특제소스 오뎅탕

 

이렇게 안주가 기본적으로 나옵니다 

 

아 그리고 쌈무랑 깻잎도 나와요~~~

(못찍었어요...)

 

일단 닭고기들은 전부 어느정도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살짝만 구워서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저는 네 그냥 익혀 먹었습니다ㅎㅎㅎ

 

어우 근데 진짜 제가 닭갈비집 많이 가봤거든요??

 

그 하늘본X 이나 아니면 춘천 닭갈비라던지 

 

프렌차이즈 맛집이라고 하는 닭갈비집 다 가봤거든요??

 

여기 진짜 와 정말 다시 또 가고싶더라구요

 

저는 정말 레알진심 뭐 받고 이러는거 아닙니다

 

진짜 너무 부드럽고 우리가 아는 닭갈비집은

야채만 엄청주고 닭갈비 조금밖에 없잖아요??

 

지금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 여기로 가세요 정말로

제가 보장합니다 저는 우와 했습니다 먹어보고 저는

닭갈비보다 치킨을 더 좋아합니다 네네

 

근데 여기는 달라요 여기가 정말 제 인생 맛집?? 리스트에 들정도로 맛있었어요 

맛 평가 ★★★★★

 

제가 먹어본 음식중에 별 5개 주는곳은 아마 처음 보셨을겁니다

김포 사시거나 가까우신 분들은 한번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제돈주고 제가 사먹은겁니다

(블로그 리뷰할때 욕쓰면 사실감 있다는데)

네 존나 맛있습니다

 

 

오늘닭 매장 2층

이상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네 존나 맛있습니다.

 

한번 꼭 가보세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131851730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