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종로/육회자매집] 여기 안가본 사람 있어요?? 있다면 한번 꼭 가보세요!!!!!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5. 7.

네 여러분 안녕하세여~~~

모든것을 리뷰한다 모.리.다 입니다!!!!

항상 음식 리뷰만 해왔습니다 그래서 

다른 리뷰는 언제쯤 시작할까.... 고민하다가.........................

일단 오늘도 음식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ㅋㅋㅋㅋ

 

오느르으으으으으으은~~~~~~~~~~

종로에 있는 육회자매집에 대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육회자매집 2호점

일단 육회자매집은 매우 유명합니다  정말유명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예전에 1970년대에 아주 조그만하게 육회집하다가 소문이 나서 

지금의 육회자매집이 되었다고 합니다

(직원피셜)

 

그래서 지금은 육회자매집이 3호점까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저는 2호점을 찍고 기다리다가 1호점 자리가 나서 1호점으로 들어갔습니다!!!!

(1호점 사진을 찍을걸 까먹었습니다...)

 

자 그래서 일단 1호점 리뷰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육회는 굉장히 많아보이면서 저렴하기도 해서 

저희는 육회랑 육회덮밥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잘 안보이시죠ㅠㅠ 육탕이28,000 육사시미28,000 육회 15,000

간천엽 13,000 산낙지 15,000 육회덮밥 11,000(大) 7,000(小)

이렇게 메뉴가 있습니다

 

1호점 매장안

이게 사람들이 너무 정말 많아서 움직이기도 힘들정도로 많았어요ㅠㅠ

 

거기다 앞에는 사람들 줄서서 쭉 앉아있으니 사진찍기가 뭐하더라구요ㅠㅠ

 

뭔가 젊은사람들도 엄청 많고 부모님 또래 분들도 많으시고 인기가 괜히 많은게 아닌거 같아요 ㅎㅎ

 

육회자매집 육회

때깔보세요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먹고 싶어지네요 정말 육회에서 빛이 납니다ㅠㅠㅠㅠ

배고프다....

 

제가 육회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ㅠㅠㅠ

육회자매집 육회비빔밥

대를 시켰는데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저희가 못먹는거 일수도....)

 

하튼 맛은 왜 사람들이 많고 줄서서 기다리는지 알거같더라구요 ㅋㅋㅋㅋ

다들 술에 육회한점씩 딱 걸치시는데 우와아아 차만 안가져왔으면 

저도 하는건데 ㅋㅋㅋㅋ 

 

 

그리고 같이나오는 무국같은걸 먼저 주는데 굉장히 짭조름 하고 맛있습니다

(좀짜요ㅋㅋㅋㅋㅋ)

 

오늘은 광장시장에 있는 육회자매집 리뷰를 한번 해봤습니다

음... 다음엔 탕탕이라던지 다른 메뉴도 한번

시켜보고 싶더라구요ㅎㅎㅎ

 

맛 평가는 제가 이게 오늘부터 10점 만점중 평가를 하겠습니다

5점안에서 평가 하려니 애매한게 없지않아 있어가지고

모두 수정 하겠습니다

 

저는 10점만점중 7,5점 드리겠습니다!!! 

정말 맛집입니다 안가보셨다면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