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김포 맛집/대 한 곱 창] 곱창집 엄청 많은데 선택 잘 못하시면 대한곱창으로 들어오세요~~~~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5. 6.

네 여러분 안녕하세여~~~~~~

오느르으으으으으은~~~~~~~~~~~~~ 구래동에 있는 대한곱창이라는 맛집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대한곱창은 마마무 그륩 소속인 화사씨가 나혼자산다에서 

맛있게 드시는 모습때문에 인기가 더 많아졌죠??

 

그 매장이 바로 대한곱창입니다!!!!!

 

제가 먹어본 곳은 김포시 구래동에 위치해 있는 대한곱창 매장입니다~~~~

 

대한곱창 정면사진

매장이 이쁘게 생겼어요ㅋㅋㅋㅋ

 

매장이 이쁘다고 맛집이 아니겠죠????

맛이 있어야 맛집이니 

 

한번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당

 

대한곱창 메뉴판

대한곱창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뭔가 복고풍?? 스럽네요 ㅋㅋㅋ

저기 나오는 오른쪽 밑에 캐릭터도 화사씨 캐리커쳐로 그려놓은거 같아요

 

대한곱창 인테리어

 

전체적인 분위기 인테리어도 굉장히 잘 해놨습니다 ㅋㅋㅋ

 

맛도 중요하지만 매장에 보는맛도 있으니 더 좋더라구요~~~~

 

대한곱창 기본상차림

 

네 저는 모둠곱창 2인분 시켜서 먹기로 했습니다 

뭐 항상 하는 말이지만 저는 사진 찍어서 올려달라

소정의 돈을 드릴테니 올려달라

 

이런게 아니라 저는 무조건 리얼리뷰로 갑니다 

일단 콩나물국인데 얼큰한게 술안주로 같이 먹어도 괜찮겠더라구요 ㅋㅋㅋㅋ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본안주인데 맛나더라구요 ㅋㅋㅋ

모둠곱창 2인분

오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비쥬얼이 우와 합니다 ㅋㅋㅋ

 

굉장히 잘나와요 부위마다 가지런하게 셋팅해 놓아주셨네요 ㅋㅋ

 

아 그리고 직접 구워주십니다 직원분께서요~!!!!

 

그리고 무조건 불쇼를 합니다 근데 제가 불쇼를 못찍었어요...

(죄송..)

 

불쇼를 다 하고 나서

 

잘라주시고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당ㅋㅋㅋ

 

그리고 상마다 곱창 맛있게 먹는 방법 이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소스랑 이렇게 맛있게 먹는법이 적혀있는데 그냥 아무거나 찍어도 맛있더라구요....

 

 

일단 부위 이름은 제가 잘 몰르지만 부위가 중요합니까??

 

맛이 중요하지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저희는 다 먹고나서 볶음밥 시키려고 했는데 배불러서 안먹었어요ㅠㅠ

 

맛은 ★★★★☆

 

5점 만점중 4점정도 인거 같습니다 

 

맛있습니다 일단 쫄깃하고 소스들이 굉장히 잘 어울려서 ㅋㅋㅋ

 

주변에 대한곱창집 있다면 한번씩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만 여기까지 하고 다음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