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김포/속풀청감자탕]속을 풀기 위한 뼈해장국 맛집(?)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4. 21.

 

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제가 잦은 국내 출장으로 인해 많이 못보였던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오늘 리뷰를 해볼~~~~ 매장은요 바로 속풀청뼈해장국~ 매장입니다~~~~

속풀청감자탕 약도

이번에 여자친구가~~~ "뼈해장국 맛집을 한번 찾아보자" 해서 알아보게 된 맛집 탐방입니다~~

속풀청감자탕 내부사진

생각한 것보다는 매장이 막 엄청 넓진 않았어요ㅠ ㅠ 

저희는 매장의 대표메뉴인 뼈해장국 두개를 시켜봤는데요 

가격은 이렇습니다!!!

속풀청감자탕 가격표

가격은 뭐... 제가 생각하는 가격보다 조금 있는데(??) 

뭐 맛만 좋다면 가격이야 종이쪼가리지 않습니까??? 허허허허;;;;;;;

 

고급물티슈

물티슈 또한 VIP 한정판 물티슈라서 가져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

항상 김치VS깍두기 갈리는데요

감자탕에는 김치나 깍두기가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저는 깍두기파 입니다.

뼈해장국 사진

일단 고기는 두덩이만 나옵니다...(제가 가는데는 보통 2개반에서 3개정도 나오던데...)

생각보다 고기 양이 너무 적어서 정말 실망했습니다

 

고기 양은 굉장히 적어서 아쉬웠는데 지금봐도 다시 또 먹고싶네요ㅠㅠㅠ 배고픕니다

맛은 솔직히 나쁘지 않았습니다!!!

솔직한 평가를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어떠한 금전적인 무엇도 받지 않고 리뷰를 작성합니다 맹세합니다

 

밥까지 말아서 마무리한 뚝배기

저는 솔직히 말씀드려서 매장을 딱 들어갔을때 청국장(??) 냄새 같은게 조금 났습니다 

(제 발냄새 아닙니다....)

그리고 뼈해장국의 고기를 먹다가 약간 향신료(??) 냄새가 났던거 같아요

음... 저는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아쉬웠습니다ㅠㅠㅠ

맛에 대한 저의 평점은요

 

그냥 평범했어요!!!!!!

후식 매실차

뼈해장국 다 먹고나서 커피 먹을까 하고 건너편을 봤는데 매실차라고 써있길래 

셀프더라구요 후식으로 매실차와 함께 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ㅋㅋㅋ

 

종합적으로 따지면 제 개인적인 의견은 5점 만점중 2.7점 정도??? 를 주고 싶습니다

네네 오늘도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 또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