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안암/일품 김치찌개 제육볶음] 거 갈땐 가더라도 찌개한사발 정도는 괜찮잖아??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1. 14.

오늘로 두번째 포스팅을 하는거 같네요ㅋㅋㅋㅋ

답십리에서 순대국을 먹고 친구 불러서 pc방에 갔다가

이왕 만난거 저녁이나 먹자고 해서 안암에 김치찌개 잘하는 집이 있어서

안암으로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전국구로 돌아다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일품매장 입구

오후 5시 30분쯤 되서 친구랑 저녁 먹으러 일품매장으로 왔습니다~~~

고려대 앞 이디야 커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밥먹으러 많이 다녀서 맛집을 많이 알고 있어요ㅋㅋㅋㅋ

일품매장 내부사진

내부가 넓고 테이블이 많아 많은 손님들 받기에 적합한거 같아요ㅎㅎ

다행이 이른 저녁에 가서 손님이 많이 없을때 갔습니다~~~!

 

일품매장 메뉴판

대학교 앞이라 그런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소주가 3천원 헐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왔었을때 김치찌개에 고기가 많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친구를 데리고 왔습니다ㅋㅋㅋㅋ

 

제육볶음 1인분이랑 반찬 기본셋팅 사진

김치찌개든 제육볶음이든 1인분만 시켜도 밥이랑 기본 반찬들이

너무 푸짐하게 잘 나와요ㅋㅋㅋㅋ 

점심시간이나 간단하게 혼자 밥먹기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제육볶음은 솔직히 조금 짜요.....ㅋ 

 

일품매장 김치찌개

 

크~~~~ 대망의 김치찌개 제가 여기 김치찌개 정말 추천합니다ㅋㅋㅋㅋ

일단 너무 얼큰합니다 그리고 고기도 정말 많고요

그... 칼칼하면서? 너무 얼큰하고 어우 말해뭐해 직접 김치찌개 드셔보셔요

 

스팸계란후라이

5천원 스팸계란후라이 입니다 계란이 5개 거기에 스팸까지 ㅋㅋㅋㅋㅋ

제가 애입맛이라... 이런 종류를 좋아합니다 ㅋㅋ

사실 스팸은 좀 많이 짜요 계란이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스팸은 남겼어요... 너무짜요ㅠㅠㅠㅠㅠ 

 

안암 일품매장

오늘 이렇게 점심 저녁 밖에서 다 사먹었습니다 

후후... 오늘 제가 맛있게 먹은 순대국집 꼭 가보세요 정말 맛집이에요ㅠㅠㅠㅠ

일품매장은 솔직한 심정으로 김치찌개는 정말 얼큰하게 맛있는데 제육이랑 스팸계란후라이는...좀 짭니다

 

리뷰 괜찮았다면 공감좀 눌러주세요!!!! 구독 해주시면 맞구독 가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