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답십리 맛집 병천순대] 추운 겨울에 순대국에 밥말아서 크으~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1. 14.

오느르으은~~~~

추운날 순대국으로 속을 달래고자

김포에서 답십리 순대국 맛집으로

먹으러 가면서 처음으로 글쓰는걸

시자아아악 하겠습니다!!!

처음이라 다소 어색해 할 수도 있으니 양해좀 부탁드릴께요 ㅎㅎ

 

김포에서 답십리까지 순대국 먹으러 가는게

쉬운일이 아니더군요 ㅋㅋㅋㅋㅋ

한 대략 50키로 정도 가까이 나왔던거 같아요

(내 기름값 ㅠㅠㅠ)

 

병천순대매장 정문사진

 순대국을 좋아해서 친구들하고 항상 돌아다니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답십리에 사는 친구 한명이 여기가 진짜 최고의 순대국 집이라며

먹어보자고 해서 먹었는데 제가 여태까지 먹었던

순대국집 중 가장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가정식 같은 느낌의 순대국 집이라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답십리 동네에서 오래된 가게 라고 하네요

보시다싶이 모든 테이블이 좌식입니다

겨울이라 바닥이 뜨끈~뜨끈 하더라구요

 

병천순대매장 메뉴판

라떼는 말이야~~~~~소주가 3천원 이였는데~~~~(죄송합니다)

물가가 많이 올라서 가격을 올린게 이정도 입니다

이정도면 맛집인거 인정하시쥬????

예전에도 하이트 맥주는 4천원 이였는데 지금도 4천원이면

소주값만 올랐네요???

 

순대국밥

기본으로 깍두기 양파 김치 등 상이 깔리구요

고추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항상 엄청 맛있습니다(매워요......ㅋ)

 

오늘은 순대국만 먹고 가지만 다음번엔 다른 메뉴를 먹어서 리뷰를 하겠습니다ㅋㅋㅋ

제가 항상 여기오면 순대국만 먹어요 제일 맛있습니다

 

병철순대매장 순대국

 

보시다싶이 안에 순대랑 고기가 가득합니다(><)

순대랑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고 맛도 정말 일품입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하고 싶습니다~~~~!!

여기 들어있는 순대 또한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아쉽게도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순대 안에 양배추?? 채소 같은게 들어 있어서 엄청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순대국 집이고 오래오래 계속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후 였지만 꾸준히 사람들이 있는걸 봐서는 

아무래도 너무나 맛집인거 같다ㅠㅠㅠㅠ 

정말 제가 최애 가장 좋아하는 순대국집입니다 

 

제가 항상 김포에서 먹으러 가지만 막상 도착해서 먹으면 

멀어서 짜증났던 기억도 그냥 바로 사라지는 크으

 

아 저의 점수는요~~~~~ 10점중 9점을 주겠습니다 

일단 너무 맛이 좋고 제가 김포에서 답십리 까지 먹으러 가는 이유가 있습니다.

-1점은 좌식테이블만 있어서 가끔 발냄X가....

근데 그런일은 많이 없었어서..ㅎㅎ 

 

그럼

 

나의 첫 포스팅 오늘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