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석계/아도겐 이자카야] 안주최강맛집 아도겐~~~~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1. 16.

네 안녕하세여 오늘 하루 잘 지내셨나요~~~~

저는 오늘 친구들과 오랜만에 

술 한잔 마시기루 했습니다 ㅎㅎㅎ

추운날에 알딸딸하게 술 한잔 기울이는게 

크 이게 겨울이구나 하는 맛이죠

아도겐 매장 로고

석계 아도겐 이자카야는 

석계역 5번출구로 나와서 1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나와서 반짝이는곳 찾아가면 바로보여요ㅋㅋㅋ)

 

제가 몇번 와본 결과로 금요일이나 토요일날은 사람이

엄청많아서 일찍 들어가야 들어갈수 있어요ㅠㅠ

(안주 맛있기로 유명해요!!!!)

 

아도겐매장 전체적인 사진

매장 분위기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ㅎ

벚꽃부터 조명까지 완벽합니다

테이블도 굉장히 많아서 단체로 회식할때

굉장히 좋습니다ㅎㅎㅎ

 

아도겐매장 주류 관련 사진

 이자카야 매장이라서 그런지 매장에 사케종류

판매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종류가 다양하죠??

한국인은 뭡니까???

바로 소주입니다 크~~~~~

 

평일인데 한번 달려보자!!!!!!!!!!!!!!!!!!!!!!

 

메뉴 종류가 굉장히 많죠ㅠㅠㅠㅠㅠ

솔직한 평으로 대부분 안주들이 이쁘게 나오고 너무 맛있어요

(대략 8번 정도 왔었어요~~~)

 

일단 저희가 시킨 메뉴는

"삼치구이" "계란탕" "토마토샐러드" 입니다

토마토샐러드 사진

저는 토마토샐러드 나왔을때 무슨 연어인줄 알았습니다ㅋㅋㅋ

안주 셋팅이 너무 이쁘고 굉장히 맛있습니다

진짜 한번 와서 토마토샐러드 드셔보세요 ㅋㅋ

 

이거 두번드세요 정말 맛있어요!!!!!!

10점 만점중 9점입니다

(셋팅부터 맛까지 완벽한데 1점은 그냥...아무 이유 없어요)

 

삼치구이 사진

요녀석!!! 정말 밥만 있으면 공기밥 한그릇

뚝딱입니다ㅋㅋㅋㅋ 아도겐 이자카야의 장점은 

안주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10점 만점중에 8점!!!!!

 

언제 한번 여기있는 메뉴들 전부다 놓고 

한젓가락씩 맛보기 한번 해보고 싶어요 ㅎㅎ

 

전체적인 사진

계란탕은 비쥬얼이 조금 감자 인거 같지만 

네 사실 비쥬얼은 별론데 맛은 정말 맛있어요!!!

10점 만점중에 7점!!!

(오늘따라 조금 짜요!!)

 

오늘 저희가 참이슬 소주를 마시려고 했었는데

좋은데이 홍보팀이 오셔서 좋은데이 소주 마시면

핫팩을 준다고 해서ㅎㅎㅎㅎㅎ

홀라당 넘어가 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좋은데이와 함께 했습니다

(오늘 날씨 너무 추워요 ㅠㅠ)

 

다들 편안한 밤 되시구요 저는 내일 머리가 깨질지도

모르겠네요... 

아아아 그 좋은데이 홍보팀이 하던말 있었는데요

여러분 오늘도 딱 좋은데이 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