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종로 구기동오면~~] 구기동에 오면 구기동 오면 한그릇 해보세요~~~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1. 15.

안녕하세요~~~

모든걸 리뷰한다의 "모리다" 입니다

오늘은 종로에서 점심을 먹었기 때문에 

종로 구기동에 있는 "구기동오면" 매장을 소개 하겠습니다아아아아~~~

종로 구기동오면 정면사진

매장 정면사진 찍기가 살짝 불편?? 합니다ㅠㅠ

먹으려고 바로 들어가서 사진은 아쉽게도 다른곳에서 퍼오게...되었어요

(정면사진만 퍼왔어요ㅠㅠ)

 

구기동오면 메뉴판

매장내 메뉴판입니다~~~~

저는 오늘 "떡만두국"이랑 "오뎅떡볶이"를 시켰어요ㅎㅎ

(저번에 와서 잔치국수 먹었어서....ㅎ)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한 편(??) 이라고 생각 하는데 

 

다음에 올땐 콩나물 북어국밥을 먹어봐야 겠어요ㅋㅋㅋㅋ

 

구기동오면 매장사진

오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ㅠㅠㅠ

전 겨울을 좋아하는 편인데ㅎㅎㅎ

겨울이 언제쯤 지나갈까....

 

구기동오면 내부테이블

혼밥 하기에 좋은????

제가 사람 없는 시간대에 점심을 먹어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

 

기본 반찬셋팅

기본적으로 국수랑 수제비 이런 종류에 어울리는게 딱 김치죠ㅋㅋㅋ

김치 VS 단무지

보통 어떤걸 선호 하시나요 ㅋㅋㅋ

저는 김치를 너무 사랑합니다ㅎㅎㅎ

살짝 쉰김치여서 면종류랑 먹으면 굉장할거 같습니다ㅋㅋㅋ

 

오뎅떡볶이 사진

오오오오~~~ 제가 떡볶이를 굉장히 좋아합니다ㅋㅋㅋㅋ

오뎅떡볶이 인데요 막 엄청 맵지도 않고 딱 적당히 매운맛(?) 인거 같았어요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ㅠㅠㅠ

양파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ㅠㅠㅠㅠㅠ

떡볶이는 10점 만점중에 7.5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는 엄청 매운걸 좋아해서...

 

떡만두국 사진

"떡만두국" 입니다~~~~~

오랜만에 국물을 너무 마시고 싶더라구요

만두 속피랑 국물이랑 어우러지면 오우 

또 한번 찾게 되더라구여ㅋㅋㅋ

떡만두국은 10점 만점에 8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떡만두국이랑 오뎅떡볶이 사진

오늘 점심도 밖에서 뚝딱 먹었네요ㅎㅎㅎ 

다들 점심은 드시고 일 하시는거죠???

(지금 시간은 저녁이네요ㅋ...)

 

곧 저녁인데 다들 저녁도 맛있는거 드시면서

쉬엄쉬엄 가면서 하세요~~

오늘하루도 김포에서 종로까지...

 

항상 리뷰를 위해 여러군데를 돌아다닙니다

구독과 댓글 공감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