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마포/도꼭지] 마포 생선구이 맛집 도꼭지 다녀와봤습니다~~~~~~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5. 9.

네 여러분 안녕하세여~~~~

오늘은 마포에 있는 생선구이집 도꼭지 매장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가 어버이날이라 부모님 모시고 다른 음식점 갔다오냐고 포스팅을 못했네요ㅠㅠ

 

다들 부모님 모시고 좋은데 가셨는지요?????

 

도꼭지매장 정면

저는 몇일전 친구들과 홍대쪽에서 놀다가 생선구이가 생각나서

 

친구들과 알아보다가 생선구이 맛집 도꼭지 매장을 가기로 했습니다~~~

 

벌써 다른분들이 포스팅을 많이했지만... 

 

매장 모습은 뭔가 일본??? 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ㅎㅎ

(이시국에 일본..ㄷㄷㄷ)

 

도꼭지 메뉴판

일단 도꼭지 매장이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이 조금 있어요ㅠㅠㅠ

 

그래도 뭐 그만큼 맛집 이라는 거니까 기다렸습니다

 

오래 기다려서 기다린만큼 아 그냥 오늘 비싼거 먹자 해서

 

전복솥밥이랑 고등어구이를 시켰습니당ㅋㅋㅋㅋ

(겁나비싸ㅠㅠㅠ 제가 돈을 다 내기로해서ㅠㅠㅠ)

 

 

기본상차림

오늘은 친구랑 같이 갔는데 제가 돈을 다 내기로 했지만(하하...)

 

그래도 이런거 언제 먹어보겠습니까ㅋㅋㅋㅋㅋ

 

맛있으니까 비싸겠지 하고 먹었습니다~~

 

시켰더니 고등어구이랑 같이 나왔어요 

 

일단 반찬들을 먹어봤는데 우와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일단 때깔 한번 보시고 갈게요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생겼죠??/

 

전복이 역시 비싸긴 하나봅니다

 

전복도 다 잘라줘서 먹먹기도 편하고 비쥬얼도 너무 보기가 좋았어요ㅠㅠㅠ

 

한번 또 가고싶어요 정말 담백하고 맛있었는데ㅠㅠㅠㅠ

 

여러가지 버섯 뭐 파 등등 들어있어서 간장넣고 비벼서 먹으면 

 

끝장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다들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 저는 네 어떠한 요구를 받고 리뷰를 하는게 아닙니다~~

 

솔직히 리뷰합니다

 

오늘 저의 맛 평가는요

 

10점 만점중에 7.5점 정도 주고싶습니다

 

맛집입니다 시킨 메뉴들 정말 맛있고 좋았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ㅠㅠㅠ 

 

주차할 곳이랑 그리고 웨이팅이 너무 길어요ㅠㅠ

(매장이 조금 작아요ㅠㅠㅠ)

 

기다리다 지쳤는데 들어가서 우와아아아앙 맛있다???

 

이런 느낌을 주는 매장이였습니다 ㅎㅎㅎ

 

오늘 하루 비 많이 오는데 꿀꿀해 하시지 마시고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