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참이맛감자탕/부평] 뼈해장국 맛보러 와봤습니다 오랜만이네요~~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12. 6.

네 여러분 안녕하세여~~~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모든걸 리뷰하는 모리다 입니다!!!

 

요즘 일하는것도 바쁘고 (구글 광고가 한달 정지먹어서...)

 

리뷰를 좀 쉬었다가 올리게 되었습니다ㅠㅠ

 

오늘의 음식점은~~~~~~ 부평에 위치해 있는 참이맛 감자탕 이라는 맛집입니다~~

 

참이맛 감자탕이라고 골프장이랑 연결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주차장은 정말 넓습니다 ㅎㅎ

 

부평에 위치해 있고 저는 점심을 먹으려고 방문 했었습니다ㅎㅎㅎ

 

셀프 커피머신

입구로 들어서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제일먼저 우측에 보이는 셀프 커피머신기기들 입니다

 

오옹 감자탕먹구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면서 크...

.

저는 왼쪽 자판기커피 먹었습니다 네

 

매장 내부는 넓고 네 넓습니다 일반 감자탕집이랑 비슷해서 할말이...

 

제가 메뉴판을 못찍어서 ㅠㅠ 죄송합니다...

 

블로그 안한지 오래되서 그런듯 싶습니다ㅠㅠㅠㅠ

 

일단 뼈해장국은 예전엔 7천원 이였는데 지금은 8천원 입니다

 

참고하세요!!

 

먹다가 찍은 반찬인데.. 너무 못나왔죠ㅠㅠ

 

김치 깍두기 오이고추쌈장무침 이렇게 세가지가 나온답니다

 

김치맛 적당히 먹을만합니다

 

깍두기 진짜 저는 하나먹고 안먹었어요 깍두기가 엄청 물컹물컹해서

 

내가 깍두기를 먹는건가 싶었어요.. 깍두기는 맛도 그냥 그래요....

 

오이고추쌈장무침은 리필 3번 해서 먹을 정도로 엄청 맛있습니다ㅎㅎㅎㅎ

 

일단 나오자마자 찍은 샷인데 오자마자 고기가 얼마나 들어있나 확인해 보기위해

 

한번 고기를 찾아 뒤적거려봤습니다~~~~

이렇게 두덩이 나옵니다 네

 

근데 고기 살이 없지않고 적당히 붙어있어서 괜찮았습니다ㅎㅎㅎ

 

그래도 여러분 고기가 두덩이인데 작긴합니다 네 작아요

 

하지만 우리 밥 먹으러 온거잖아요 국물맛도 함 봐야죠??

 

국물 맛은 나쁘지 않더라구여ㅎㅎㅎ

 

밥 말아서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그래도 있는 고기 열심히 먹었습니다 

 

저는 사실 고기보다 국물을 더 좋아하는 성격이라 

 

한번 가시게 되시면 참고 하시고 가세요~~

 

오늘은 아니지만 오늘의 리뷰 부평 참이맛 감자탕집 

 

총평을 해보자면 저는 10점 만점중 6.5점 정도 줄거 같습니다!!!

 

주차장 오우 너무 넓고 좋습니다 5점만점중 4.5점입니다

 

하지만 골프장은 위치가 찾기가 쉬운데 감자탕집 찾기가 어렵게 되어있습니다

 

계단도 내려가는계단 올라가는 계단 따로따로 있어서 그것도 계단보고 갔다가 짜증납니다...

 

맛은 5점만점중 3점 정도 주고 싶습니다..... 네 맛은 그냥 그래요

 

부평에 계시다가 배고프시다가 생각 한번 나시면 한번 고민해 보시고 가세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ㅠㅠㅠ

 

저는 네 다음 리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모든걸 리뷰한다의 모.리.다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