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뚝섬역 / 감요] 감성 있는 요리 감요!!! 감성과 감동 있는 요리 감요매장 한번 들러보세요~~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5.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뚝섬역 성수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감성있는 요리 감요 매장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성요리 매장 앞

매장앞에 가면 이렇게 종이컵으로 이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ㅎㅎ

뚝섬에서 노시고 배고프시면 여기와서 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여기 주방장님이 호텔에서 20년이상 주방장으로 근무를 하셔서

음식도 맛있었고 보는 맛도 있었어요ㅎㅎㅎ

 

요새 이곳저곳 엄청 돌아다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음식 먹기전에 샐러드로 입가심 했어요ㅎㅎ 역시 샐러드에 드레싱은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발사믹 소스같은 시큼새콤한 맛이 음식 먹기 전에

 

더 배고프게 하더라구여;;;;;ㅠㅠㅠ

 

 빨리 메뉴가 나오길 엄청 기다렸습니다

 

저는 친구랑 갔는데 저희는 풍기 크림 파스타랑 남도식 떡갈비를 시켰습니다~~

음식이 나오고 바게트도 주시는데 바게트랑 크림 파스타랑 찍어먹으면 다들 말안해도 아시죠??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맛있습니다)

 

친구와 노닥거리다 풍기 크림파스타 나왔습니다ㅎㅎㅎ

 

왜 풍기 크림 파스타 라고 하는지 알거 같습니다 ㅋㅋㅋ

 

메뉴판에 나와있는데 풍기 파스타가 새송이,표고,느타리,포르치니 버섯을 후라이팬에 구워서

 

육수하고 조리 한다고 나와있네요 ㅋㅋㅋ 왠지 너무 맛있어요 

 

버섯과 파스타 향의 은은한 풍기가 조화를 잘 이루더라구요~~~

 

여기 시그니처 메뉴2개 있는데 그게 풍기 크림 파스타하고 저희가 시킨 남도식 떡갈비입니당

 

남도식 떡갈비

남도식 떡갈비인데요~~~

 

ㅋㅋㅋㅋㅋㅋ 비주얼보세요 와우 미쳤습니다 

 

이정도면ㅋㅋㅋㅋ호텔 주방장님의 경력이 궁금해집니다 

 

맛과 보는 맛이 너무... 와 

 

제가 사진을 잘 못찍는데 사진만 봐도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메뉴 나오자마자 와.... 감탄했습니다ㅋㅋㅋㅋㅋ

 

떡갈비는 간장 꿀 식재료와 함께 하루 숙성하고 굽는다고 하네요ㅎㅎ

 

일반적인 떡갈비는 조금 퍽퍽?? 한 느낌인데 뭔가 굉장히 육즙이 살아있는게 느껴져요 ㅋㅋㅋ

 

메뉴판에는 일본식 굽기방식을 선택해서 그렇다는데 

 

설명도 설명이지만 맛있습니다!!

 

 가격도 저는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양도 적당히 있는 편이고 여러분 양보다는 질이 중요하지 않습니까???

 

맛있어요 ㅋㅋㅋㅋ

 

한번 들려보시면 좋겠습니다

 

오늘 맛 평가는요

 

10점 만점에 8.5점 주고 싶습니다!!!!

 

장점 비주얼 맛 둘다 너무 좋다 

 

단점 우리집에서 멀다ㅠㅠㅠ

(집에 언제가)

 

이만 포스팅을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