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화곡 / 송담추어탕] 추어탕맛집 든든하게 드셔보세요~~~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5. 13.

여러분 안녕하세여~~~~~
오늘은 추어탕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화곡동에 위치해 있는 송담추어탕 이라는 집인데
매장도 깔끔하고 점심 저녁 먹기에도 좋아요~~

추어탕 못드시는 분들도 계시니까 여기 메뉴가 추어탕
뿐만아니라 코다리도 굉장히 맛집이에요ㅎㅎㅎ
저는 오늘 코다리정식 친구는 오늘 송담추어탕을
시켰는데여 일단 가격 먼저 보시고 가시져~~~

가격도 일반 추어탕정도 가격인데 밑반찬이 너무 잘나와요ㅠㅠㅠ

밑반찬

두부김치 정말 맛있어요ㅠㅠ 반찬은 리필되니까
너무 좋아요 두부김치 반찬 리필 되니까 다 드시고
달라고 하면 갖다주세요ㅎㅎㅎ

두부김치

두부김치도 너무 맛있어요ㅠㅠ 저희는 두부김치 3번 리필해서 먹었어요ㅋㅋㅋ 너무 맛있어서ㅎㅎ

송담추어탕

추어탕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추어탕도 맛있지만
코다리가 너무 인상깊었어요

코다리정식

코다리정식이 만원인데 엄청커요ㅋㅋㅋㅋ
저는 추어탕보다는 코다리가 낫다고 생각해요

추어탕이 맛없다는게 아니라ㅠㅠㅠ
제 취향은 코다리에요!!!!

밥은 가마솥으로 나오기 때문에 다 먹고나서 누룽지
해서 먹을수있어요ㅎㅎㅎ
만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완전 좋져ㅋㅋㅋㅋ

코다리에 무 올려서 밥이랑 먹으니 크으으~~~~~~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오고싶어요ㅋㅋㅋㅋ

매장도 이쁘고 깔끔해요ㅎㅎ

다음에 시간나면 친구랑 또 올게여!!!

맛 평가는 10점 만점 중 8점 주고 싶어요

장점 밑밭찬 정말 잘 나온다
맛이 굉장히 좋다

단점 주차자리가 없다
음... 그리고는 없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