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김포/ 엽기떡볶이] 고기 그만 드시고 오랜만에 떡볶이 어때요????!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5. 12.

 

네~~~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모든걸 리뷰한다 모.리.다. 입니다!!!!

 

자 오늘 리뷰 해볼 음식은요???

 

엽기 떡볶이 입니다~~!!!!!!

 

구래동 엽기떡볶이 매장

지나가는 길에 오랜만에 떡볶이 먹고 싶어서 혓바닥에 불 지피러 

 

들어가~~~ 보겠습니다ㅠㅠㅠㅠ

(전 매운거 잘먹습니다)

 

일단 매장은 5테이블 밖에 없습니다

(주차 1시간 꽁자에요)

 

엽떡 메뉴판

엽떡 메뉴판인데 엄청 많아요 ㅠㅠ 저는 두명이서 왔기 때문에

2인 엽떡을 시켰습니다 매운맛은 오리지널(기본)

으로 시켰습니다 ㅎㅎ

 

엽떡 세트메뉴

다음에 한번 더 오게 된다면 세트메뉴를 시키려고 일단 찍어놨습니다 ㅎㅎ

 

엽떡은 김포뿐만 아니라 어딜가든 있으니까 한번 보세요 ㅋㅋㅋ

 

그리고 메뉴 시키면 매장 안에서 드시는 손님은 

 

계란찜이 나옵니다!!!!!

 

사진이 커서 그렇지 그냥 일반 뚝배기 크기의 계란찜이에요 ㅎㅎ

 

짭쪼름해서 입 맛 다시기에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다먹었어요 ㅋㅋㅋ

 

통통한거 보세요 ㅋㅋ 계란이 튼실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저희는 떡볶이 나오길 기다리는데 과연 얼마나 매울지 

 

생각하는 찰나에 메뉴가 나왔습니다~~~~

 

뭐 어디든 똑같은 엽떡입니다 네....

 

일단 먹어보겠습니다!!!!!!! 

 

매운맛 평가를 위해서ㅠㅠㅠㅠㅠ

 

일단은 맛은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떡볶이 먹어보기 전에 국물부터 3번 마셨는데 와.... 입에서 불나오더라구요ㅠㅠ

 

떡볶이는 별로 안매워요 국물이 겁나 매워요 ㅋㅋㅋㅋ

 

보시는 분들중에 혹시 내가 불닭볶음면 먹는데 맵지만 정말 좋아하고 맛있다

 

하시는분???

 

딱 기본맛 드시면 적당할거 같아요 ㅋㅋㅋㅋ

 

불닭볶음면 좋아하는데 너무 매워서 다 못먹는다??하시면 엽떡 초보맛 추천드립니다

크 저는 그래도 매운걸 잘 먹는 편이여서 그런지 

 

다음엔 가장 매운맛을 시켜봐야겠어요 ㅋㅋㅋㅋ

 

국물에 주먹밥 비벼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ㅠ 주먹밥은 2천원이구요

 

저는 나름대로 국물이랑 비벼서 너무 잘먹었어요 ㅎㅎㅎㅎ

 

이거 쓰는 와중에도 침고이네요 흐흐흫....

 

맛은 10점 만점에 7점 정도 딱 적당히 매우면서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막 맛있어 죽을정도의 맛은 아니라서.....

 

장점은 맛도있고 주차장도 있고 좋다

단점은 매장이 작아서 주차장 있는지 몰랐다??

ㅋㅋㅋㅋㅋㅋ

 

결국 주차장은 이용 못했어요ㅋㅋㅋㅋ

 

자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