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김포맛집] 단연컨대 먹어본 갈비탕 중 손가락안에 꼽힙니다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9. 29.

 

네 여러분들 안녕하세여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모든걸 리뷰한다의 리뷰다 입니다~~~!!!!

 

제가 이 갈비탕을 먹으면서 아 여기는 리뷰 안하면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바로 본론으로 넘어갑시다 네네

여기 찾기 되게 힘들었어요ㅋㅋㅋㅋ

네비게이션에 >도사미트< 여기 검색하시고 가시면

 

2층에 갈비탕집이 위치해있는데 저 돈받고 리뷰하는거 아닙니다

 

진짜 갈비탕 맛있게 먹어보고 싶다 하신분들만 가세요ㅋㅋㅋ

 

입구가 이렇게 되어있는데 뭐 외관이 뭐가 중요합니까!!!

 

우리 다같이 맛보러 온거잖아요??

 

여러분들 계단은 싫어해도 맛있는거 드시는건 좋아하잖아요??

 

먹으러 가기 위해 참아봅시다!!!

 

갈비탕집 내부는 그냥 뭐 보통 음식점 처럼 되어있구여

 

대신에 경치가 좋습니다ㅋㅋㅋㅋ

 

여러분들 집값 올라가는 소리 들리시나요

 

김포에 아파트를 엄청 짓고있어서 많이 올랐더라구여...??

 

 

앞에 원래 경치가 좋았는데 지금은 아파트가 공사중에 있네요ㅋㅋㅋㅋ

 

자 거두절미하고 갈비탕 주문 해보겠습니다

 

 

저는 갈비탕과 육전을 시켜서 맛보기로 해서 갈비탕과 육전을 시켰는데요

 

저는 사실 전을 별로 안좋아해서 ㅠㅠㅠㅠ

 

같이 온 형님이 육전 좋아한다고 하셔서 시켰는데

 

형은 육전이 엄청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여ㅋㅋㅋ

 

이게 7,000원 이라는데 아니 다들 아시잖아요

 

원래 이정도 품질이면 적어도 12,000원 이상 받거나 그래요 

(안그런데 있으면 추천좀요...)

 

저는 제가 먹어본 갈비탕 집 중에 정말 단연코 손꼽히더라구요

 

고기 정말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밑에서 정육점을 운영하셔서 그런지 고기 품질이 진짜 좋은거 같아요

 

여러분 한번 시간나시면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자 다음은 육전 갑니다~~

 

 

육전입니다~~~~~ 저는 육전을 안좋아해서ㅋㅋㅋㅋ

 

다른 테이블에서는 육전을 꼭 시켜드시더라구여

 

전을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세여~~ 전 안좋아해요~~

 

 

이정도 고기품질이면 사기아니에요??

 

제가 너무 오바하는것도 없지않아 있는데 정말 제가 이러는게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바로 앞에 아파트 집값오르면 여기 맛있어서 오르는거...

 

정말 깨끗이 비웠습니다...

 

또 가고싶어요 저는 추석에 할거 없으면 여기 한번 더 갑니다ㅋㅋㅋㅋ

 

오픈했으면 꼭 갈거에요 만약에 그럴일은 없으시겠지만 

 

저를 보신다면 제가 사드릴게여... ㅋㅋㅋ

 

저는 여기 매장은 10점 만점중 9점 줄거 같아요 

 

아무래도 김포에 있다보니 찾기도 어렵기도 하고 매장 자체가 찾기도 어려웠어요ㅠㅠ 

 

근데 정말 뚝배기 싹 비울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