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일산맛집] 항상 웨이팅 있는 오래된 삼계탕 맛집!!!!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10. 4.

네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든것을 리뷰한다의 모리다 입니다

 

자 오늘 리뷰를 해볼 맛집은요 삼계탕인데 그냥 삼계탕이냐?? 노노 아닙니다

 

들깨토종 삼계탕입니다 크으~~~

 

인증샷

많은 연예인분들이 오셔서 싸인을 엄청나게 해주시고 가셨더라구요

 

그만큼(?) 맛집 이라는거 알아두셨으면 합니다ㅋㅋㅋ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446번길 7-1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모님들 아니면 친한 친구들과 함께

 

건강하게 먹어보자구요ㅋㅋㅋ

 

제가 갔을때는 연휴여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ㅠㅠㅠ

 

근데 직원분들이 너무 여유로워서 좋다고 이게 정말 얼마만이냐고 좋아하시더라구여ㅋㅋㅋㅋ...

 

엄청 바쁜가봐여....ㅠㅠ

 

 

사진이 굉장히 흐릿하게 나왔는데 잘보이시죠???

 

다음엔 더 이쁘게 찍어보도록 할게여ㅋㅋㅋㅋ

 

밑반찬으로 김치랑 깍두기 뚝배기로 주시는데 마음껏 덜어서 먹어도

 

상관없어요ㅋㅋㅋ 저희는 남자 4명이서 가서 뚝배기 하나 다비워냈습니다ㅋㅋ....

 

저희는 삼계탕 총 4개 시켜서 기다리고 있는 도중에 제가

 

사진을 못찍었는데 인삼주가 테이블마다 하나씩있어요 2천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저는 운전해야해서 제친구들이 엄청 마셨어요,,,, 쩝,,,,

 

들꺠 삼계탕 이여서 그런지 색깔부터가 굉장히 구수한 색이죠???

 

국물 떠먹어봤을때 어우 크으 으... 진짜 좀 싱겁더라구여

 

그래서 소금 넣어서 다시 먹었더니 크으 으아

 

맛있더라구여

 

삼계탕을 요즘 먹어볼 기회가 많이 없어서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삼계탕인데

 

후회하지 않게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ㅋㅋㅋㅋ

 

친구들이 저 블로그 한다니까 맛집탐험대 결성해준다고 해서 

 

앞으로 맛있는 집만 골라서 올라올거 같아요

 

고기가 성인 남자 한명이 먹기엔 조금...? 부족한 양인거 같아여ㅎㅎ

(저 돼지 아니에요ㅠㅠ)

 

삼계탕 안에 밥이 담겨져있고 뭔가 굉장히 건강해지면서

 

두둑해지는 느낌이라고 할까?? 저처럼 이런 건강식 이면서 

 

핵꿀맛집 있으면 소개좀 해줘봐여ㅋㅋㅋ 제가 직접가서 리뷰 해오겠습니다!!!

 

저의 기준으로 맛평가는 10점 만점중 8.5점 주고 싶습니다ㅎㅎ

 

굉장히 맛있고 깊은 맛을 내는 삼계탕 굳굳입니다 

 

개인적으로 양이 좀 적었던거 같습니다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