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리 뷰

[작전동맛집] 콩국수 비빔냉면 칼국수는 정말 잘하는 작전시장 맛집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10. 7.

네 여러분 안녕하세여 

 

모든걸 리뷰한다의 모.리.다입니다~~~~

 

오늘은 어 음 생각보다 오래됬지만 그 동네에서는 점심 저녁시간이면

 

꼭 줄서서 기다리거나 사람이 꽉 차있는 맛집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장터홍두깨손칼국수 맛집입니다!!!!!!!

 

작전시장 홍두깨손칼국수

 

보통 여기 점심시간되면 엄청 사람많고 매장 자체가 크지가 않아서

 

저희는 일부로 점심시간을 피해서 갔어요ㅋㅋㅋㅋ

 

그래도 게속해서 사람들이 들어오더라구요

 

매장 내부

아 그리고 매장에 들어가서 모든 반찬들은 전부 셀프에요

 

기본 반찬을 깔아주거나 그런거 없어요~~~~

 

메뉴판

아는 형님분께서 여기를 많이 오셔서 소개를 해주신건데

 

콩국수랑 비냉 칼국수 맛있다고 하셔서ㅋㅋㅋ 

 

저는 비냉을 주문했구요

 

형님은 콩국수를 시켰는데 한번 떠먹어봣는데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비빔냉면

나오자마자 바로 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배고파서 먹다가 아 맞다 

 

사진찍어야지 하다가 ㅋㅋㅋㅋㅋㅋ

 

먹다가 막 찍게된 모습인데 ㅠㅠ

 

제가 계란 노른자 좋아해서 계란 노른자부터 파먹은 사진이 있네요ㅋㅋㅋ

 

육수

냉면집을 가면 저는 육수를 먹어보고 여기 냉면이 맛있을거다 아니다를 판단하는데여

 

여기 육수가 정말 맛있어서ㅋㅋㅋㅋ 

 

저는 물 안마시고 육수 게속 달라고해서 냉육수 퍼마셨습니다ㅋㅋㅋㅋ

 

돈까스

양이 너무 적어서 돈까스 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돈까스 5천원입니다

 

네.......

 

네.. 돈까스에요

 

자 오늘 점수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10점 만점에 7.5점 정도 주고 싶습니다

 

일단 냉면이랑 콩국수는 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하지만 왜 형님께서 냉면 콩국수 칼국수만 먹으라고 하시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돈까스 시켰는데

 

할말이 없네요.... 별로에요 양도 굉장히 적고요

(저라면 돈까스 안먹고 이 돈으로 냉면 하나 더먹어요~~~)

 

 

여기는 면드시러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