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헌트]돈벌고 싶으면 들어오세요~~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2. 16.

리뷰 헌트는 한국의 스타트업계에서 뼈가 굵은 스팀헌트 + 바크앱을 출시했던 팀이 5개월간의 베타테스트를 거쳐 야심차게 리뉴얼을 통해 런칭을 한 온라인 마케팅 부업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저는 개발자이기에 더 더욱 먼저 알고 있었으며 현재 아시는 분들이 없어서 퀘스트가 많은 편입니다.

어떻게 보면 블루오션이며 유명해지면 레드오션이 되겠죠 ㅎㅎ?

어떻게 보면 리뷰헌트는 다른 사이트와는 다르게 현금으로 지급하는 것이 아닌 dapp + 3rd-party 서비들을 이용한 연합 플랫폼으로 개발된 사이트입니다.

2019년도 7월 출시하여 현재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며 알고 있는 분들만 사용하는 맛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베타 기간중 2개월동안 1500여명의 이상의 테크 인플루언서분들이 가입하였으며,

4850개 이상의 퀘스트 미션이 수행되며 2,400개 이상의 소셜 채널 등록

2개월간 $15,632 상당의 캠페인 매출이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심사중에 있기에 승인된 퀘스트일 경우 해당 USD만큼 포인트로 적립 후에 현금화 하는 과정이 약간은 번거로울 수 있으나, 출근 수수료 0.2불 이상만 되면 곧바로 출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0.2$ 라니 !

보통 다른 사이트는 최소 출금이 2만원이 넘어가기에 이런 부분이 마음에 안들었는데요.

이런게 매우 큰 장점으로 다가올 수 있는거죠 ㅎㅎㅎ

또한 현재 헌트 팀에서 추가적으로 상품권과 샵 운영을 하여 포인트 환전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비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느낀점

저는 주말마다 이제 리뷰헌트를 적극적으로 이용할 생각입니다.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그저 제 우울증을 알리고 무서움을 떨치기 위함이였습니다.

제가 두려웠기에 다른 분들도 저를 보고 이겨냈으면 좋겠다로 시작한 블로그가 이제는 부수입이 되는 과정이 되고 생각정리를 통해 멋진 생각들을 갖게 된 계기기도 합니다.

아무튼 용돈벌기 개꿀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https://reivew.hunt.town/

불러오는 중입니다...

주소는 여기 위에 나와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