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최적의 부업, 노마드태스크 체험기~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4. 4. 2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 하게 된 모든것을 리뷰한다.

 

오늘은 노마드 태스크 체험기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리뷰헌트라는 사이트 이름에서 노마드태스크로 이름이 바뀐 홈페이지고 제가 꾸준히 부업을 하면서 활동하고 있는 페이지입니다~~!!

 

현재 저의 크레딧은 2달러 밖에 없긴하네요...ㅠㅠ 그 아래 보면 제가 15달러 출금했던 기록이 있죠?? 열심히 하면 한만큼 돈을 벌 수 있습니당ㅎㅎ

 

일단 노마드 태스크가 뭔지를 좀 알아봐야겠죠??

 

노마드태스크란? 노마드태스크는 다양한 온라인 작업(예: 데이터 분류, 설문 조사, 이미지 태깅 등)을 수행하고 그 대가로 금전적 보상을 받는 플랫폼입니다. 디지털 노마드들에게 유용한 이 플랫폼은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며,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래는 제가 그간 참여 했던 태스크들을 캡쳐한겁니다

 

이 아래 어플 다운 후 달러 받아가는 이벤트는 2달러인가..? 한화로 하면 2600원이죠 ㅋㅋㅋ 

 

잠깐 참여하고 몇천원 벌어가는거 좋다니까요??

 

지금 이 아래에 있는 코인원 가입하고 5달러 받아가는 이벤트는 지금 이미 완료를 해서 상대방에게 스크린샷으로 보내고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ㅋㅋㅋ

 

이거 승인받으면 바로 5달러 

 

현재달러 기준 1,380원 x 5 = 6,900원

 

잠깐 참여하고 7천원돈...? 안하시나요 여러분들??

 

아래꺼는 간단하게 가입하고 인증하면 1달러 주는 이벤트인데 추가로 10,000원 어플에서 더 준다고 해서 13,000원 꽁으로 얻은

태스크네요 좋습니다

 

 

지금 참여해보려고 하는건 노마드태스크 블로그 체험기 글 작성입니다 사용법을 알려드리고자 태스크를 받고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여러가지 태스크가 존재하는데 저는 그 중 오랜만에 이 태스크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리뷰 헌트 일 때, 한번 해봤었음..)

 

태스크를 클릭하고 오른쪽에 체크하는게 있는데 참여를 하겠다고 체크를 하게 되면 이런식으로 마감시간이랑

 

여러가지 어떻게 해달라는게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 태스크니까

 

블로그 글을 작성하고 저의 블로그링크를 남겨주면 되는거군요 스크린샷도 첨부해주면 더 좋을거 같네요

 

 

일단 보내고 수정을 해야할거 같아요 ㅋㅋㅋ 일단 이거 공개먼저 하고 그 다음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보여드릴게요ㅋ!!!

 

자 이제 제 블로그 주소와 스크린샷을 찍어서 올려놧고 증거 제출하기 버튼을 눌러주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아래처럼 태스클를 완료 했습니다 라고 나오게 되고 검증을 통해서 완료가 되면 

 

정식적으로 5달러를 받게 됩니다!!

 

작업을 몇 시간 진행한 뒤, '마이 크레딧' 페이지에서 제 수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부업을 통해 돈을 벌어보는 것이라 매우 신선했고, 몇 시간의 노력으로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이 글을 보고 속는셈 치고 한번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좋은 부업거리가 될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ㅎㅎ 

 

 

본 컨텐츠는 노마드태스크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