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리 뷰

[강화도/라르고카페] 이쁜 평야 같은 카페 느낌의 라르고카페로 데이트 즐기러 오세요~~

by 모든것을 리뷰한다 2020. 5. 15.

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화도에 위치해 있는 라르고 카페라는 곳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딱 보자마자 평야가 보이죠?? 저기서 앉아서 먹을수 있게만 해주면

 

정말 좋을텐데ㅠㅠ 앞에 바다가 보이고 경치가 너무 이쁩니다~~

 

데이트 하실때 굉장히 좋은곳이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ㅎㅎㅎ

 

라르고카페 왔는데 솔직히 너무 비싼....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ㅠㅠㅠ

(확대해서 보셔야해요ㅠㅠ)

 

저는 맨날 아메리카노만 먹는데 너무 비싸서

 

오늘은 그냥 돈 더 쓰자 하는 의미로 7,500원 짜리 딸기구름라떼를 시켰습니다~~

 

와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여기 구름커피가 가장 핫한 메뉴인걸~~~

 

다른테이블 다 보면 구름커피가 제일 많아요 ㅎㅎㅎ

 

구름이 솜사탕이라서 손으로 뜯어 드시고 나서 커피에 섞어서

 

드시면 굉장히 맛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일단 뷰가 미쳤습니다 호텔 느낌이 나요ㅎㅎ

 

카페인데 호텔에 있는 카페에 온 느낌??

 

앞에 바다가 훤히 보여서 너무 좋은 장소였어요 ㅎㅎㅎ

 

보시다 싶이 모든 창문이 바다를 향해있기 때문에 어느 자리르 앉던 

 

바다 경치를 한번에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ㅎ

 

바다보기 위해서 카페 2층에 위치해 있는 옆 통로로 나오면 이런 장관이 연출이 됩니다!!!!

 

너무 이쁘게 잘나왔죠 ㅎㅎㅎ

 

카페 어디갈지 생각 하시고 그런다면 저는 강화도 라르고카페를 추천하고 싶네요

 

친구나 여자친구나 데이트 하실 분이시라면 한번 꼭 가보세요!!!

 

맛 평가 10점 만점에8.5점??

 

장점 구름커피 일단 솜사탕에 섞어먹는 커피도 너무 이색적이고 좋았다

주차장이 너무 크고 잘되어있다

뷰가 너무 좋다ㅠㅠㅠ

 

단점 강화도에 위치해 있어서 자주 갈 수가 없다ㅠㅠㅠ

주변에 카페말고 다른게 많이 없다....

.

이상 라르고카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